|
‘챗 GPT’로 점화한 AI 혁명의 불길이 전 산업으로 번지고 있습니다. AI는 자율주행차, 소프트웨어중심차(SDV) 등 미래 모빌리티 산업뿐만 아니라 조선, 방위산업 등 기존 ‘굴뚝 산업’에도 거대한 변화를 가져오는 중입니다. AI를 탑재한 사족보행 로봇이 공장 곳곳을 다니며 일을 돕고, 이는 각 산업의 제조혁신과 패러다임 전환을 촉발하고 있습니다.
‘2025 이데일리 K-모빌리티 포럼’이 오는 9월18일(목) 오후 1시30분 서울 여의도 FKI플라자에서 ‘미래 AI 모빌리티를 열다’를 주제로 개최됩니다. 올해 6회째를 맞는 ‘이데일리 K-모빌리티 포럼’은 2020년 처음 개최된 이래 모빌리티 산업 전반을 조망하고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국내 대표 행사로 성장해 왔습니다.
이번 ‘2025 이데일리 K-모빌리티 포럼’에서는 현대자동차, 삼성디스플레이, SK온, 한화에어로스페이스, HD한국조선해양 등 국내 유수의 기업들이 참여해 각 산업 현장에서 AI 모빌리티가 어떻게 발전하고 우리의 삶을 바꾸고 있는지 논의할 예정입니다. 각계 전문가들과 함께 미래 AI 모빌리티의 현재와 미래를 미리 엿볼 수 있는 기회, ‘2025 이데일리 K-모빌리티 포럼’에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25 이데일리 K-모빌리티 포럼>
●주제 : 미래 AI 모빌리티를 열다
●일시 : 2025년 9월 18일 목요일, 13:30~17:00
●장소 : FKI플라자 그랜드볼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