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日 싱글 '올 오브 유' 9일 선공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윤기백 기자I 2026.02.04 11:21:47

일본 싱글 2집 선공개곡
''사랑해'' 한국 가사 담겨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라이즈(RIIZE)의 일본 신곡 ‘올 오브 유’(All of You)가 오는 9일 선공개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라이즈는 오는 18일 일본 싱글 2집 ‘올 오브 유’를 현지 음반 발매한다. 이에 앞서 9일 0시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을 통해 동명의 타이틀곡 ‘올 오브 유’의 음원을 미리 들려주고 싱글 관련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타이틀곡 ‘올 오브 유’는 묵직한 드럼 비트를 중심으로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빅밴드 요소가 조화를 이루는 힙합 곡으로, 너의 어떤 모습이든 있는 그대로 사랑한다는 라이즈 스타일의 고백송이다.

더불어 인트로 구간부터 곡의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멤버 쇼타로의 내레이션은 물론, 강렬한 사운드와 대비되는 달콤한 가사 표현이 특징이며, 매 후렴구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사랑해”라는 한국어 가사도 듣는 재미를 더한다.

이번 싱글은 2024년 9월 발매된 라이즈 일본 첫 싱글 ‘럭키’(Lucky) 이후 약 1년 5개월 만의 신보로, 라이즈는 ‘럭키’를 통해 일본 레코드협회 골드 디스크 부문 ‘플래티넘’(누적 출하량 25만 장 이상) 인증, 오리콘 위클리 싱글·합산 싱글 차트 1위, 빌보드 재팬 주간 톱 싱글 세일즈 차트 1위 등 현지 데뷔와 동시에 높은 인기를 얻은 만큼 ‘올 오브 유’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라이즈는 싱글 발매에 이어 오는 21~23일 일본 도쿄돔에서 첫 월드투어 ‘라이징 라우드’(RIIZING LOUD)의 스페셜 에디션 공연을 개최한다. ‘K팝 보이그룹 중 최단기간 도쿄돔 입성’ 기록이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